FU-6

​소방용 드론

press to zoom

press to zoom

press to zoom

press to zoom
1/7

<소개>

소방드론의 본체는 모두 탄소섬유 신소재로 제작되어 안전하고 내화성이 있는 전원시스템을 제공합니다. 디지털 팬/틸트는 GPS와 정확한 화재 위치를 연결합니다. 실시간 모니터링은 야간 비행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 현장 배선을 피하기 위한 무선 디지털 전송. 소화드론은 신속하게 이동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대규모로 도시의 고층건물 및 산림지역의 화재탐지 및 신속한 소화에도 활용될 수 있어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다.

 

<특징>

  1. 소화 드론의 드론 암의 독특한 접는 디자인은 암을 접을 수 있지만 전체 기계의 운송량을 작고 휴대하기 편리합니다.

  2. 전용 짐벌, 카메라, 이미지 전송 및 기타 장비를 장착할 수 있어 측량 및 매핑 응용 프로그램, 항공 동적 감지, 보안 모니터링 및 사진 항공 사진과 같은 다목적 기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.

  3. 강력한 지상국 모니터링 시스템과 결합된 신중하게 개발된 Gemini 비행 제어 시스템을 채택하면 두 개의 독립적인 센서의 상태를 동시에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

  4. 센서에 편차 또는 오류가 있는 경우 자동으로 원활하게 백업 장치로 전환하여 사용자에게 경고합니다(GPS 간섭, 전력 부족, 휴대폰 진동으로 사용자 경고). 따라서 시스템 오류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.

FU-6 (1).jpg
FU-6 (3).jpg
FU-6 (5).jpg
1.png